Content

Home > News >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기업 정상화 총력"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기업 정상화 총력"

time:2024-11-27 19:42:43
«--    --»

김주원 기자 공기업 해외 신재생 투자 절반이 마이너스 수익 ‘전력 포화 제주에 신재생 허가는 계속 늘어나 지난 정부 때 벌어졌던 탈원전 ‘과속 스캔들의 여파가 한국전력 등 에너지 공기업의 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의료계는 기득권에만 연연하지 말고 정부와의 대화에 전향적으로 임하며 의대 정원 확대를 논의해야 한다.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그제 국회에서 열린 회의에서 현재와 미래의 국민 건강권을 지키기 위해선 의사 수 확대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기업 정상화 총력"

이어 정부·여당이 변죽만 울리다 이해 관계자 눈치만 보며 흐지부지해선 안 된다.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기업 정상화 총력"

단순히 의대 정원만 늘린다고 필수의료 의사 수 부족이나 지방의료 공백 문제가 저절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그러면서 현재의 의료서비스 상황이나 미래 의료수요 추세를 보면 의대 정원 확대가 문제 해결의 대전제라는 것은 너무나 분명하다고 강조했다.

위니아, 딤채 생산라인 재가동…"기업 정상화 총력"

그동안 민생을 외면하고 정쟁으로 일관했다는 비판을 받아 온 여당과 야당이 모처럼 의견 일치를 봤다.

필수의료 분야를 살리고 지방 의료 공백을 해소할 방안을 찾는 데에 사회적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이미 하마스가 이스라엘 민간인을 대규모로 살상했고.

가자지구 봉쇄로 어린이와 여성 등의 희생도 커지고 있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베냐민 네타네후 이스라엘 총리.

바이든 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스라엘을 방문해 확전 방지 등을 요청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마흐무드 압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도 회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