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time:2024-11-27 19:46:54
«--    --»

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지난 2020년 최혜영(더불어민주당) 의원실에 따르면 인구 1000명당 활동 의사 수가 서울 종로구.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뇌혈관 수술을 할 수 있는 의사를 구하는 게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운 데다 어렵게 의사를 구해도 수술을 하면 할수록 병원은 적자를 보는 현행 의료수가 체계에서 무작정 병원을 나무랄 수도 없다.과거 러시아에 속했던 지역의 러시아 정체성을 지닌 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군사작전이란 기존 주장을 반복.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방송된 신년사에서- 10개월 넘게 이어지고 있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 대해 우리의 역사적 영토에서 사람들을 보호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같이 주장.샴페인 잔을 들며 전쟁을 자축하는 건배도 제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연금개혁은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성과 직결되고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청년의 미래를 좌우한다.